티스토리 뷰

짜잔! 오늘도 택배가 도착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해외배송이라 1주일 넘게 걸렸어요............ㅠㅠㅠㅠㅠㅠ

자 이제 크릴오일이 어떤건지부터 알아볼까요?

 

크릴오일은 크릴새우라는 먹이사슬 최 하단에 위치한 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기름이에요.

 

그렇기에 중금속, 환경호르몬에 대한 위험이 작다고해요!

 

요약하자면 오메가3 영양제보다 흡수가잘되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되요.

 

기본적으로 불포화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EPA와 DHA를 섭취할 수 있어서

 

혈액순환, 눈 건강, 뇌 건강 개선 효능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면연력 증진, 노화방지 같은 항산화 효능도 있고,

 

혈관 속 지방을 비롯한 몸 속 중성지방을 분해하여 배출해주는 효능도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요!

 

흡수속도와 효율이 오메가3과 비교했을 때 60% 이상 높아요!

 

그리고 중요한 사항! 

 

부작용에 관련된 내용인데요, 

 

※ 부작용

 

과도한 복용 시 - 구취, 땀, 두통, 가슴 앓이, 메스꺼움, 설사

 

혈액 응고를 방해 - 오메가 3 부작용 때문에 수술이 있거나 출혈이 많은 환자

 

해산물 알레르기 - 임산부나 갑각류, 해산물 알레르기 있는 분 주의

 

공복에 섭취하는 경우에도 구토나 설사 같은 부작용이 날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으신분은 진짜 조심하셔야해요 ㅎㅎㅎㅎ

 

그리고 또또또또 중요한 사항!

 

효소 추출 제품 선택 : NCS 크릴 오일 선택 .헥산이 이용되지 않은 제품이 좋습니다.

 

개별 포장 제품 선택 : PTP 포장 선택, 병 포장은 좋지 않아요

 

이 글을 작성하며 알게 된 내용이에요 ㅠㅠㅠㅠ

 

제가 선택한 오일은 커클랜드 크릴오일인데 인터넷에서 3만원대 구매가능하고 160정 들어있고

 

개별포장은 아니고 병포장이네요.. 구매하실분들은 개별포장된 크릴오일 구매를 추천드릴게요...

 

꼭 NCS 크릴 오일로 고르시구요.........

 

하루 1정을 식사와 함께 섭취하시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