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은 건강을 챙기시는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나트롤 비오틴10000mcg !!!!!!!!


저처럼 혼자 사는 직장인의 경우에는 제대로된 식사도 하기 힘들어요 ㅠ


이런 삶을 지속하다보니 손이랑 손톱은 갈라지고 건조해지며 피부는 푸석푸석해지더군요..


저는 별생각없이 핸드크림이랑 얼굴피부에 좋다는 비타민크림도사고 닦는토너도 구매하면서 해봤는데 개선되는게 없었어요..


근데 갈수록 변함없는 손과 발, 그리고 얼굴까지 보면볼수록 속이 상하더라구요..


그러던중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구매하게되었어요!


"형은 탈모까지 있으니까 이게 딱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습니다. 저는 유전탈모인 M자탈모를 지니고 있습니다...


비오틴의 효능을 설명할 수 밖에없겠네요.


일단 저는 탈모에 좋다는 말을 듣고 섭취하게된것이지만..


아름다운 모발과 손톱,피부 등을 만들어준다고 해요.


비오틴은 비타민의 일종인데 두피와 모발 피부 등을 개선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비타민H라고 불린다고해요.


피오틴이 결핍되면 머리카락이 빠지고, 피부가 벗겨지는 현상을 겪는다고 해요.


비오틴이 들어있는 식품으로는 달걀,호두,시금치,바나나,우유,양송이,귀리,정어리 등이 있어요.


그런데 다들 아시저? 어디선가 무조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에요..


음식에서 섭취하는 영양소는 극히 적어요.



다들 아는사실일겁니다. 하.하.하


그리고 요즘 영양제 한두알쯤은 기본이잖아요? 보통 조금 챙겨드신다하시는 분들은 5~6알씩은 드시던데..


이거 하나로 시작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제가 구매한 비오틴은 나트롤사의 제품인데......


돈받고 리뷰하는게아니고.. 그냥 가장 저렴하더라고요. 한국인의 홈페이지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제일 저렴한것 같았어요.



요렇게 생겨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했던 이유. 그것은 바로 아래와 같은 이유



무려 세통이 오더라고요 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킄크크킄


100정x3개월 300정이네요.


제 블로그에는 가성비 위주의 아이템들이 소개 및 리뷰될거에요!


제돈으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을 보시면 저렇게 하얀색 자그마한 알약이네요 ㅎㅎ


먹을때 거부감이드는 냄새나 입에 넣었을때 거북한(?) 향이 나지는 않는 무향알약이네요.


제가 약을 잘 못먹어서요 ㅠㅠ





----후기----


2월 14일에 구매 후 현재 3월7일

 

약3주 복용하였고, 솔직히 머리는 아직 모르겠어요.. 프로페시아도 먹으면 90일 이상복용해야 체감이 된다고하듯이 


머리에는 아직 변화가없네요. 근데 손옆에 살들이 자주 일어나서 무의식중에 뜯고는했는데 그런 현상이 거의 없어졌어요! 


비타민크림 구매했었다고 적어놨는데.. 피부가 화장품을 잘먹어요. 원래는 개기름마냥 위에 둥둥 떠다니더니...


지금은 자연스럽게 피부에 흡수되네요.


종합비타민하나정도 드시거나 아무것도 드시지않는 분들에게 건강을 위해 하나쯤 구비하시는거 추천드려봅니다^^


진짜 제 돈으로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