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도 덥고, 살이 쩌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려하는 요즘,

 

운동도 운동이지만 뭔가 보조제를 먹어줘야 할 것 같았어요.

 

저는 배가 좀 민감한지라, 약을 함부로 잘못먹으면 배가 계속 아프고, 화장실을 가야해요..

 

위장장애처럼 속이 아프고 그런 부작용이 많아서 좀 먹다가 버린 것들이 대부분 이었는데,

 

그래서인지 '녹차카테킨' 성분이 들어있는 보조제는 저랑 잘 맞는거 같더라구요.

 

 

아는 제품도 별로없고, 대충 쿠팡에 '카테킨'으로 검색해서 후기 많은 녀석으로 구매해 보았어요.

 

 

 

짠!

 

그린몬스터 다이어트 14in 1 녹차카테킨+

 

가르시니아 후기

https://2nam4.tistory.com/11

 

 

저는 다이어트중에 필수적으로 여러 채소와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그래도 먹고 싶은 음식을 먹어가면서 대신, 양 조절을 하는 다이어트를 하는 편이에요.

 

보통 자주먹는 음식은 치킨이나 고기류ㅋㅋ 맥주와 소주.

 

그래서 기름기를 제거해주는 녹차카테킨은 필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음껏 먹은 후에도 따뜻한 차를 마셔줬을때 살이 안찌거나 덜찌는 경험 누구나 해보셨을거에요.

 

 

쿠팡에서 구매시 약 16,500원에 56정이 들어있답니다.

 

하루 섭취량은 2정! 28일분이 되겠네요.

 

약은 딱 목넘김이 불편하지 않을 정도네요.

그린몬스터 녹차카테킨의 대표적인 성분으로,

차추출물: 항산화,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고

 

알로에전잎: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

 

나머지는 비타민 8가지와 미네랄로 다이어트와 에너지 생성도 도와준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카테킨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마쳤는데

 

복부지방 면적 감소, 체중감소, 체지방량 감소 등의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장점

1. 배변활동에 좋아요

저는 변비는 없지만, 이 약 을 먹고부터 신호가 자주와요... 진짜 너무 좋아요..

 

녹차 카테킨을 따로 섭취해주니까 매일 화장실을 가는 것은 물론, 잔변이 없어 배변활동이 너무 편안해졌어요.

 

특히 올 초에 게실염에 심하게 걸려 입원하고 난 후로 툭하면 배탈이 자주 났었는데

 

카테킨을 섭취 한 후론 걱정이 좀 덜어졌달까요?

부원료에 해조칼슘, 혼합 유산균 3종, 치커리, 다시마 추출 분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등등

 

유산균을 따로 안챙겨먹어도 될 정도의 성분들이 다 들어가 있더라구요.

 

2. 식욕 억제효과

 

아침 저녁으로 약을 먹는데, 확실히 약을 먹고 난 직후에는 음식생각이 나지를 않아요, 배도 고프단느낌이없고...

 

확실히 녹차카테킨을 섭취하는 2주 동안  다른 분들 후기 보니까 식욕 억제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 단점

 

별 다른 단점은 없는거 같아요.. 개인적인 불만으로는 

 

양이 좀 작다는???????

 

가르시니아랑 같이 먹으면 좋은거같은데, 개수가 안맞으니... 싸이클이 안맞다는 생각이 좀 드네요.

 

 

 

다들 제가 제돈주고 산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구매처링크!!!!!!!!

https://coupa.ng/bO5iA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