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 연휴를 이용해서 대만 타이베이 다녀왔어요!

 

9월 12일~9월 16일 4박 5일 일정이었으나...........

 

첫날 김해공항에 9시 30분 도착한 저희 일행은 예약된 비행기 시간이 10시...!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0시 30분인 줄 알고 9시까지 신나게 고기 처묵처묵.. 맥주 한잔까지..

 

늦어버렸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취소도 안되고ㅠㅠ 어쩔 수 없이 13일 낮 11시 비행기로 출발하게 되었어요.

 

고로 3박 4일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는데. 저희가 준비한 일정 알려드리면서

 

네이버 블로그에 낚여버린 몇 개의 포인트... 알려드릴게요.

 

1일 차 2일 차 3일 차 4일 차로 나눠서 올려볼게요!

 

요약한 일정 간략하게 올리고 나머진 세부내용 보시면 될 거 같아요!

 

 

1일 차

11시 비행기 탑승.  호텔 체크인 후 간단히 시먼딩, 용산사, 야시장

 

2 일차

예스진지 버스투어!

 

3 일차

101 타워, 중정기념관, 융캉제, 스린야시장

 

4 일차

체크아웃, 다시 시먼딩, 타오위안행 MRT(지하철)

그리고 한국

 

여기까지가 제 일정이었고요. 자세한 내용은 차례대로 올라올 게시글 참조!

 

 

그리고 제가 글을 작성하며 꿀팁을 넣을게요.

 

저도 다른 분 블로그를 참고하여 여행 갔는데..

 

아 이건 별로더라 하는 점 말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

 

 

걔중에 대만 여행 시에는 완전 필수 준비물이라고 하는 아이템은 바로

우산

 

정말 비가 수시로 와요.

주룩주룩.

 

그래서인지 길에서 우산도 엄청 많이 팔아요. 꼭 굳이 챙겨가시지 않으셔도 돼요^^

 

시먼이나 융캉제에서는 진짜 100m마다 하나씩은 무조건 있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