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의 상징이라 여겨지는 수염!

 

일단 멋진수염한번 보고 가시죠

 

 

 

 

 

 

 

 

장난이죠

 

진짜로 갈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배정남씨집에 방문한 변요한씨를 보고 우와! 했었습니다.

 

그러고 걸신들린듯이 검색하니까 이런사진이 많이나오더라구요..

 

타고난 수염.................

 

너무 멋있네요.. 남자가 봐도...

 

이런 수염

가지고 싶다.........................................................................

 

하여서 구매한 바로 이것!!!!!

 

블랙폼톤!!!!!!!!!!!!!!!!!!!!!!!!!!!!!!!!!!!!!!

병에 붙어 있는 수염가득한 아저씨그림만 봐도 이것은 무슨제품인지 아시겠죠?

 

사용중이랍니다. 근데 애초에 제가 털이 없는 사람이라 희망만 가지며 바르고있어요..

 

구레나룻도 없다죠...

 

이런 스푼같은걸 줘요. 이걸로 긁어서 필요한부위에 슥슥

 

천연성분이라 믿고 구매했는데요.

 

바르고있는데 피부트러블이라던지 하는 부작용은 발생하지않았어요..

 

근데 바르면 검정색인데... 너무 많이 바르지마세요.. 

 

베게가 까매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트에 검색하고 구매했는데 이런 사용법이적힌 종이도 같이줘요.

아침저녁으로 발라도되는데... 

 

아침에 바르면 밖에 나갈수가 없어요... 별일없는 주말에나 바르시길 추천드리는바입니다.

 

확실히 솜털이있는 구레나룻부분은 효과가 있어요. 솜털이 굵고 까매지는듯한 느낌이들어요.

 

아직 사용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사진으로 보여드리긴 민망해서요...

 

탈모제품으로 미녹시딜같은걸 얼굴에 바르는분들 많은데.. 천연제품이라하는 블랙폼톤 추천드려요.

 

저도 집에 미녹시딜 있어서 발라봤는데 턱밑에 뾰루지생기길래 관뒀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전에 얇게 펴바른다 생각으로 얇게바르고 조금 문지르면 피부에 다 스며들어가요. 

 

근데 얇게발라도 거뭇한느낌이들어서 외출은 삼가해주심이 좋을것 같아요. 

 

아침엔 우리 바르지맙시다!

 

모두 이런 수염 갖는 그날까지 함께 발라봐요.

 

 

 

서비스로 따라온 치약인데요.. 설명서가 따로있는데 다른치약과 혼용하지 말라하여 아직 사용못해보고있어요..

 

본품과 관련이 없고 중요치않은 것 같아서 사진만 첨부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