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밥통령 정관점 짜글이 리뷰

이남사 2020. 8. 17. 08:00

주문 인증 부터 시작할게요!

혼자먹었지만 남자답게? 2인분주문했고

남자답게 제일 매운 5단계

국물 넉넉하게.

밥에 자박하게 먹고싶었어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쿨피스.. 세트메뉴였네요.

 

왼쪽위에 빨간게 짜글이!

밥2개, 밑반찬, 김2개, 누네띠네?ㅋㅋ2개, 수저세트

구성되어 있네요

이쁜 후라이랑 스팸 2점!

위에다가 짜글이 한숟갈 올려서 슥슥 비벼서 먹으니까 진짜맜있었어요.

왜 그렇게 먹었냐고요?

여기서 그렇게 먹으래요...먹는법을 적어주셨길래 시키는대로 먹어봤답니다 ㅋㅋㅋ

보기랑 다르게 알찬 내용물 확인하셨나요? 밥두개 비벼먹으니 조금 남더라구요.

보이시는 기름은 고추기름이아니래요.. 뭔진 정확히 모르겠으나 엄청 맜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거 시켰는데요

일반적인 캡사이신 매운맛이 아니라 고추에서 나는 그런 매운맛이었어요.

입맛은 없고 치킨피자는 느끼하실대 주문시켜 드시면 딱 좋을것 같아요.

 

 

 

이남사의 내돈내산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