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들하신가요? 

 

이번에 제주도에 놀러를 갔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고 싶은집은 바로

 

신해바라기분식(본점)

 

유튜브를 자주 시청하시는 분이라면 풍자의 또간집 에서 제주도편을 보신 분이 있으실거에요.

 

너무너무 궁금한탓에 제가 한번 가봤습니다!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대표메뉴는 뒤에 보여드릴게요 ㅎㅎ

 

김치오뎅(8,000원)

 

집에서도 한번씩 먹는 그 맛이었어요. 절대 특별하지 않았어요 ㅋㅋ

 

너무 기대하진마시길..

 

But

 

대표메뉴 순두부찌개 (8,000원) 입니다!!!!!!!!!

 

속에는요? 두부밖에없어요.

 

근데요..

 

두부에 고기가 섞여들어가있는데,

 

환상의 밸런스랄까요?? 맛도 꽤 자극적이고

 

지겹지 않더라고요? 이상하게? 자꾸먹는데요 저?

 

그리고 밑반찬 보이시나요?

 

오징어젓갈 진짜 맛있어요! 밑반찬만으로 밥을 먹는 수준이였어요 ㅋㅋ

 

셀프바로 운영중인데 진짜진짜 맛있고, 

 

무엇보다도 가격이 착하 잖아요!!!

 

제주도 가성비 식당인거같아요

 

한번씩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저렴하고 진짜 좋았어요

 

주차장은 바로 앞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꼭 가보세요! 근데 그렇게 친절하진않으니 놀래진마시구욥 ㅋㅋ